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 소식/Game News

LG G7씽큐 사면 카이저 아이템지급 - 스마트폰 사면 게임아이템이 덤으로??

반응형

LG G7씽큐 사면 카이저 아이템지급 - 스마트폰 사면 게임아이템이 덤으로??

갤럭시S8 신제품 출시 때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아마도 국내에서 처음으로 스마트폰과 모바일게임 아이템의 접목이라는 최초의 마케팅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후 이제는 신규 스마트폰 출시와 더불어 모바일 게임 아이템의 지급은 어느정도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를 잡아 가는 듯한 모양새입니다. 이번에 LG 플레그쉽 모델인 G7씽큐를 출시하면서 사전예약을 진행중인 넥슨사의 카이저 모바일게임( 바로가기 )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예전 케주얼 모바일 게임이 대세를 이루던 시절에는 고급 사양의 스마트폰과의 접목의 의미가 없었다면 이제는 헤비 유저들과 고사양 MMORPG 게임이 대세를 이루면서 그만큼 고 사양의 최신 스마트폰과 접목은 "고사양 모바일게임 + 최신 스마트폰" 두가지를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최적의 콘텐츠가 되었습니다.

 

 지난 4일 LG전자에서 차기 전략 스마트폰인 'LG G7 씽큐"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 혜택중 하나로 15만원 상당의 넥스 모바일 MMORPG게임인 카지어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G7 씽큐의 경우는 AI카메라, 붐박스 스피커등 LG의 카메라 기술과 음향기술을 모두 접목해 놓은 기대작으로 LG전자에서 심혈을 기울여서 출시하는 제품입니다.

 

 이러한 15만원 상당의 카이저 게임아이템 지급 외에도 별도로 지급되는 액세서리 팩 4종중 한가지도 넥슨사의 카이저팩으로 마련했습니다. 이 카이저팩은 25만원 상당의 카이저게임 아이템과 가죽 하드케이스 2종, 보조배터리 및 쿨러장치 거치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이저 모바일게임(바로가기)은 엔씨소프트의 대표IP 리니지2 개발자를 포함한 70여명의 인력이 3년간 100억원의 들여 개발한 모바일 게임 대작으로 5월 16일 쇼케이스를 앞두고 있습니다.

 모바일게임 카이저는 현재 사전 에약 중이기때문에 사전예약 신청 혜택 + 15만원 상당아이템(G7 씽큐구입시)까지 더해지면 현질없이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미리 사전예약을 해두는건 필수겠죠??

 

  카이저 사전예약시

다이아 300개 + 승급패키지 전원 100% 지급!!

▶ 카이저 대작게임 : [ 아이폰 앱스토어 ] [ 구글플레이 ]

▶ 카이저 대작게임 : [ 아이폰 앱스토어 ] [ 구글플레이 ]

 

▶ 추천글 -  4월 네째주 신작 대작 모바일게임 소개!!

▶ 추천글 - 4월 4째주 스마트폰게임 사전예약 혜택 이벤트 받기!!

▶ 추천글 - 4월 출시게임 - 카오스 블레이드 MMORPG 게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