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 금융/경제 & 금융 Story

소상공인 풍수해보험 무료가입 광주시 신청하세요!

반응형

 

 

소상공인 자영업자 카드수수료 환급 신청 조회하기

소상공인 자영업자 카드수수료 환급 신청 및 조회하기 코로나로 인해서 장기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을 위해서 2019년 부터 시행중인 제도로 창업 후 카드 가맹점으로 등록

game.blogp2p.com

소상공인 풍수해보험 무료가입 광주시 신청하세요! 

올해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들이 많습니다.

대형업체나 규모가 있는 업체들은 기본적으로 보험을 들어둔 경우가 많지만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경우는 보험을 들어두지 못해서 피해를 고스란히 입는 경구가 정말 많습니다.

 

광주광역시에서는 9월 25일까지 5개 자치구를 통해 외식업 소상공인 대상 풍수해보험 무료가입 신청을 받는다고합니다.

풍수해보험은

태풍·호우·강풍·대설 등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발생 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보험으로, 주택·온실·소상공인 상가·공장 등 조건에 따라 가입할 수 있다.

✔ 지원대상

지원 대상은 사업자등록증상 업종이

일반음식점·휴게음식점·프랜차이즈체인화음식점 중 하나에 속하고

상시 근로자수 5명 미만, 연평균 매출액이 10억원 이하인 소상공인이다.

 

✔ 풍수해보험 보상 금액

광주광역시에서 무료가입하는 풍수해보험의 보상금액은 시설·집기 등 4000만원까지 가능하다.
보험 기간은

오는 '22년 9월 26일부터 내년 2023년 9월 25일까지 1년간 일괄적으로 보험효력이 발생한다.

외식업 소상공인 대상 지원사업은 행정안전부, 전국 시·도, 배달의 민족에서 지원하며 현대해상에서 보상·판매하는 상품이다.

 

 

 

2022년 하반기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환급 30만원 조회 신청 무료

2022년 하반기 소상공인 카드수수료 환급 30만원 조회 신청 무료 2019년부터 정부에서 창업하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을 위해서 현재까지 진행하고 있는 지원정책 중 하나인 소상공인 카드 수수료

game.blogp2p.com

 

소상공인 급여명세서 간단 작성 방법

소상공인 급여명세서 간단 작성 방법 2년 넘어 지속된 코로나19로 인해서 가장 힘들었던 자영업자 소상공인이 주로 운영하는 카페, 식당, 음식점, 치킨전문점, 디저트, 샌드위치, 편의점, 고기

game.blogp2p.com

 

 

소상공인 희망플러스 특례보증 대출 신청 방법 정리

소상공인 희망플러스 특례보증 대출 신청 방법 정리 2022년 7월 25일 신용보증기금에서 코로나로 인해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2년간 3.5조원을 신규 공급하기로 발표했습니다. 운

game.blogp2p.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