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 소식/Game News

리니지2레볼루션 아시아 11개국 출시!!

반응형

리니지2레볼루션 아시아 11개국 출시!! 


 국내에서 모바일게임 역사상 최고 매출을 기록을 세운 리니지2레볼루션이 14일 아시아 11개국에 출시하면서 성공적인 출발을 시작한 듯 합니다. 국내에서의 성공이 과연 해외에서 어떤 결과를 보여줄지 관심있게 지켜볼만 할 듯 합니다.



리니지2레볼루션 출시 첫날 최고매출 1위

 출시일 첫날 홍콩, 대만, 마카오 등에서 앱스토어 기준으로 최고매출 1위를 달성했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14일 중국과 일본을 제외한 대만, 태국, 마카오, 홍콩, 싱가포르등 11개국에서 아이폰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에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중국은 사드 영향으로 판호 문제로, 일본은 추가적인 현지화등으로 아마 아시아 지역에서 이 두곳을 제외하고 출시를 한 듯 합니다. 첫날 출시일 기준으로는 성공적인 출시로 보여집니다



 



다만, 아시아 지역중 최고의 매출이 가능한 중국과 일본에서의 출시가 늦어지는 점은 아쉬운 점이지만 중국,일본을 제외한 해외에서의 반응으로 볼 때 중국, 일본등도 출시가 된다면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가능성은 보여준 듯합니다.




리니지2레볼루션 간단한 소개












리니지2레볼루션 북미, 유럽, 일본, 중국 출시 준비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최대 시장인 중국과 일본 그리고 북미, 유럽에서의 출시는 준비중인데, 아마도 지역별 특성이 강한 지역들이라 현지화 작업에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듯 합니다.


 사드 영향으로 중국 출시는 판호가 떨어지면 빠르게 진행 될 것으로 보여지는데, 중국 게임 대작들이 한국으로 들어오는 시점에 한국 모바일게임또한 중국에서 좋은 성적으로 출시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