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 소식/Game News

신규 PC 온라인게임추천 - 촉산협객전 /웹게임

반응형

신규 PC 온라인게임추천 - 촉산협객전

 

 모바일게임 전성시대로 신규 PC온라인게임을 잘 보이지 않는데 최근에 오픈한 게임 추천입니다. 이번에 추천할 게임은 촉산협객전 PC게임으로 방대하고 탄탄한 스토리에 화려하고 다양한 컨텐츠가 포함된 게임입니다.

 

 촉산협객전은 촉산을 두고 벌어지는 3D 액션RPG게임으로 전사, 퇴마, 무희 3종류의 캐릭터를 통해서 다양한 스킬로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촉산협객전 PC온라인 게

PC온라인 웹게임의 화려한 3D 그래픽을 경험해 보세요!!

먼저 간단하게 촉산협객전의 3가지 캐릭터를 살펴보겠습니다.

 

촉산협객전 캐릭터 - 전사 소개

거대한 도를 휘두르는 패도, 거대한 방패로 동료를 보호하는 수호 캐릭터이며 주무기는 대도와 방패입니다.

 

 

촉산협객전 캐릭터 - 퇴마 소개

필묵을 사용해 신수들을 부리는 마공, 비검을 사용하는 화려한 액션의 정수 검영 캐릭터이며, 주 무기는 붓과 검입니다.

 

 

 

 

촉산협객전 캐릭터 - 퇴마 소개

아름다운 자태와 마법으로 적을 유혹하는 마도, 초토화 마법으로 군림하는 월아 캐릭터이며 주무기는 지팡이와 월아입니다.  

 

 

 

 

촉산협객전 게임 소개

3D 액션RPG게임으로,  세계보스, 필드보스등 다양한 보스들을 통해서 끊임없이 도전 미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마갑변신, 스킬 스위치등 기존 웹게임과 다르게 육성 방법에 따라 원하는 케릭터 육성이 가능합니다.

 

 또한, 영토쟁탈 보스쟁패등 치열한 난투 속에서 PVP를 통해서 촉산 최강의 자리를 쟁취할 수 있습니다.

 

 

촉산협객전 PC온라인 게

PC온라인 웹게임의 화려한 3D 그래픽을 경험해 보세요!!

▶ 촉산협객전 PC게임 무료다운로드

 

 

 

● 추천글 - [모바일 추천 게임 앱/신규&사전예약 게임] - 사전예약 12월 모바일게임- 1월 출시예정작 열혈강호M

● 추천글 - [모바일 추천 게임 앱/신규&사전예약 게임] - 모바일게임 12월 사전예약 - 리버스D 혜택 받기

● 추천글 - [IT&멀티미디어/새로운소식] - 구글드라이브 백업 및 동기화(Backup and Sync) 앱 공개 예정!!

● 추천글 - [IT&멀티미디어/새로운소식] - LG V30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업데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