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모바일 Story/PC 팁&소스

파리바게트 매장 찾기 및 영업시간 알아보기

반응형

파리바게트 매장 찾기 및 영업시간 알아보기


체인점 빵집 중에는 주로 파리바게트와 뜨레쥬르를 많이 방문하게 되는데 가끔 타지역에 와서 파리바게트 매장이 어디있는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매장 위치를 알고나면, 매장 영업시간도 꼭 확인하고 방문을 해야 합니다. 오늘은 대부분의 지역에 하나씩은 있는 파리바게트 빵집의 매장 찾는 방법과 영업시간을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네이버나 다음등 포털 홈페이지에서 파리바게트를 검색합니다.  홈페이지에 검색해서 보면 매장찾기, 제품안내, 프로모션, 음료, 제휴카드안내, 고객센터, 브랜드스토리, 이벤트 진행사항등이 나와있어요


홈페이지에서 아래쪽에 '매장찾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지역별 매장 찾기와 함께 기본적인 매장의 전화번호가 아래에 노출됩니다. 찾고자 하는 도시와 구를 선택하고 매장명은 넣지 않고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기본적인 대표 지역들의 매장명, 매장주소, 연락처, 상세위치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파리바게트의 영업시간은 보통 오전 7시부터 저녁12시까지 인데 지역별로 가게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그래서 꼭 정확하게 모르면, 방문전에 전화를 해보고 방문해야 합니다. 요즘 핸드폰은 무제한이니?? 편하게 핸드폰으로 전화해서 영업시간을 여쭤보면 됩니다.





그럼 실제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한 파리바게트 매장을 한번 검색해 봤어요 아래와 같이 강남구에 위치한 파리바게트 전화번호와 위치가 나옵니다.

위치하고 있는 곳에서 가까운 매장으로 전화를 해서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요 


참 쉽죠??

오늘의 생활팁 파리바게트 매장 위치 및 전화번호 확인

영업시간 조회하는 포스팅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