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 소식/아이폰&안드로이드 추천 모바일 게임

클래시오브클랜 업데이트 사전예약 경품이벤트/ 아이폰추천게임 안드로이폰추천게임

반응형

클래시 오브 클랜 업데이트 사전예약 경품이벤트/ 아이폰추천게임 안드로이폰추천게임


#게임 #모바일게임 #모바일추천게임 #추천모바일게임 #업데이트 #사전예약 #클래시오브클랜업데이트 #클래시오브클랜경품 #아이폰추천게임 #안드로이드폰 추천게임 #ios추천게임 #구글플레이추천게임


클래시오브클랜 대규모 업데이트로 인해 사전예약 경품 이벤트를 합니다. 티켓을 예약하면 선정하여 경품을 주는 사전예약 이벤트입니다. 사전예약 홍보 동영상을 보면 호그라이더와 마법사 바다를 바라보면서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등 바다가 등장합니다.


 아직 공지사항에 바다란 주제말고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과 사전영상은 없지만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는 상황을 보면 사전예약 배를 탈 수 있는 티켓을 통해서 다른 마을로 이동하던지 아니면 바다 위에서 해상전투등 여러가지가 업데이트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일단 홍보 타이틀이 "이제 바다를 건너다"로 봤을땐 바다 건너 새로운 맵이 등장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클래시오브클랜 경품응모 사전예약 : http://playstore.me/5499026 


아래는 간단하게 사진과 홍보영상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클래시오브클랜 영상을 통해서 업데이트를 유추해보시기 바랍니다.



클래시오브클랜 홍보영상




클래시오브클랜 티켓 예약 경품안

1등은 리미티드 에디션 골드 P.E.K.K.A 동상(2명), 2등은 스톤 P.E.K.K.A 동상(3명), 3등은 베이비 드래곤 인형, 4등은 클래시 양말 세트(300명), 5등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권(500명)입니다.

 5등도 기프트카드 15,000원이 제공되니 나쁘지 않은 이벤트 인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