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 소식/아이폰&안드로이드 추천 모바일 게임

[모바일추천게임] 리니지m 사전예약 방법 출시일

반응형

[모바일추천게임] 리니지m 사전예약 방법 출시일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두 출시 예정인 리니지m 소개입니다. 리니지m은 엔씨소프트에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pc게임인 리니지1을 ip로 제작된 게임입니다.

 

▶ 리니지m 사전예약 헤택 받기

 : http://playstore.me/2980306


 

 리니지m은 사전 예약 시작 후 8시간만에 100만명의 사전 예약자를 모집했고, 다음날에는 200만명을 돌파하면서 출시전 사전 에약 만으로도 모바일 게임의 새 역사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현재, 출시일은 공식적으로 공개되진 않았지만 5월 리니지m CBT 등을 고려할 때, 6월 초 또는 중순경이 리니지m 출시일로 예상됩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이 3개월간의 사전 예약 기간동안 340만명의 사전 예약자를 모집한 것과 비교하면 엄청난 성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기존 리니지 유저들의 모바일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역대 최고의 기록을 만들어 낸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MMORPG 장르에서, 리니지2 레볼루션의 성공, 리니지m 출시전 사전 예약자를 볼 때 리니지의 IP가 모바일에서도 충분히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듯 합니다.

 

 리니지m의 경우에도 사전 에약시 많은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리니지m 사전 예약 혜택

 

리니지m 사전예약 헤택은 5만 아데나 + 무기 마법주문서1개 + 드레곤의 다이아몬드 10개 지급등 사전 예약자에게 많은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리니지m 소개 영상

 

사전에약을 TV CF로 진행하는건 처음인듯한데,

최민식을 모델로 기용한 TV CF 영상입니다.

 

 

리니지m 티저 영상

 

아래는 게임 티저 영상 소개입니다.

 

 

 

▶ 리니지m 사전예약 헤택 받기 : http://playstore.me/29803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