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앱(APP) 소개 리뷰/생활&편의 앱 추천

주린이 주식투자 주식리딩 매칭 플랫폼 모'모멘텀플라이'

반응형

주린이 주식투자 주식리딩 매칭 플랫폼 모'모멘텀플라이'

주식은 안하는게 돈 버는겁니다

하지만, 해야 한다면 정말 적은 금액으로 투자하거나 부동산을 제외하고 유동할 수 있는 자산의 1/10 수준에서 투자를 하는게 가장 지혜로울 것 같습니다.

 

주식은 기본적으로 리스크가 있기 때문에 그 리스크에서 견뎌낼 수 있을 정도의 여유 자금 비중내에서 투자를 하면 훨씬 더 마음 편하게 주식 종목을 선택하고 분할 매수, 분할 매도 익절 할 수 있게됩니다.

 

주식 투자자와 트레이더의 차이

주식을 투자한다고 시작하지만, 대부분 투자자가 아니라 트레이더가 된 모습을 보게됩니다.

자주 사고 팔면서 뇌동매매하고 초단타 스켈핑을 한다면 투자자가 아니라 트레이더에 더 맞는 모습입니다.

내가 주식을 투자자의 관점에서 바라본다면 내가 입사하고 싶은 기업, 내 자녀가 입사했으면 좋겠다 싶은 기업에 분할 매수를 하는게 가장 좋은 투자입니다.

 

주식 종목 익절 할 때도 분할 매도

진입시 내가 원했던 수익이 발생하면 분할로 수익을 확정짓는것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익을 확정짓지 않아서 무한정 상승할 것으로 생각하고 주식 종목과 절대 결혼하면 안됩니다.

 

 

종목도 어렵고 선택하는게 너무 어렵다면

주식리딩 기업 매칭 플랫폼 '모멘텀플라이'를 통해서 보인에 맞는 기업을 매칭 시켜주는 플랫폼입니다

투자는 항상 본인의 몫이기 때문에 반드시 소액으로 1년 이상 매달 꾸준히 수익이 발생한다면 그때 조금씩 금액을 키우는게 좋습니다.

 

모멘텀플라이-성공적인 투자를 가능케 하는 대한민국 1등 리딩기업 매칭 플랫폼

주식 투자 및 종목을 직접 권유하지 않으며, 주식 정보 및 리딩 서비스는 자체 시스템을 통해 검증된 주식 정보제공 리딩 기업이 직접 제공합니다. Momentum FLY - 모멘텀플라이

momentumfly.com

 

주식은

수익률 게임이 아니라 리스크 게임입니다. 

즉 얼마만큼 수익이 났느냐의 게임이 아니라, 얼마만큼 리스크를 최소화 시켰냐에 따라서 승부가 나는 게임입니다.

 

9번 수익나고 1번의 손실에 전부를 잃는게 90%의 개인투자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