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6월 모바일 신규 대작들 출시 예정!!

Posted by 모바일게임리뷰 blogp2p
2017.06.08 19:21 IT 모바일 소식/Game News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6월 모바일 신규 대작들 출시 예정!!


 올 여름을 후끈하게 달아오르게 할 모바일 대작들이 출시 및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방학 시즌이 모바일 게임의 성수기라고 볼 때 이번 여름 방학을 앞두고 치열한 각축전이 벌어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대작들의 경우, 상호 출시일을 묵시적으로 조절을 하게 되는데 이번에는 여름 방학 특수때문에 대작들이 동시에 대거 출시가 도면서 모바일 출시 게임사마다의 전쟁이 될 듯 합니다.


 특히 몇일전 사전예약자만 500만을 돌파한 리니지m의 출시일이 6월 21일로 되어있어 리니지m과 경쟁하게 될 게임들 입장에서도 부담이 만만치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첫번째는 데스티니6

 먼저, 출시 포문을 연 게임은 넷마블게임즈의 '데스티니6' 입니다. '리니지2레볼루션'으로 한국 모바일 게임의 역사를 다시 썻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넷마블게임즈에서 리니지m 출시전 데스티니6을 가지고 출시했습니다.


 데스티니6의 경우, 귀여운 캐릭터를 앞세워 수집형 RPG게임을 표방하고 있어 과연 얼마나 빠른 속도로 안착할지도 관심있게 봐야 할 듯합니다.  


데스티니6 구글플레이 링크 : [ 바로가기 ]


두번째는 리니지M

 6월 21일이 얼마 남지 않는 상태이고 사전예약자 500만 돌파에, 사전 캐릭터 예약 서버 100개가 마감되어 추가로 서버가 증설되고 있는걸 감안하면 현재 예상으로는 대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온라인게임과 달리 모바일에서는 그렇다할 게임을 보여주지 못했던 엔씨소프트에서 절치부심해서 리니지1 IP를 활용해서 출시하는 게임이어서 과연 넷마블게임즈의 '레볼루션'의 매출 기록을 깰 수 있을까가 가장 큰 관심거리인 듯 합니다.



▶ 리니지M 사전예약 혜택 받기 : [ 바로가기 ]



세번째는 카카오게임즈의 '음양사(阴阳师)'

 중국에서 대박을 낸 모바일 게임인 음양사(阴阳师)를 카카오게임즈에서 국내에 서비스하는 게임입니다. 카카오가 넷이즈와 퍼블리싱 계약을 하면서 출시하는 게임으로 계약금액만 120억 가까이라고 할 정도로 중국에서 텐센트와 함께 중국을 대표하는 게임사인 넷이즈가 출시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중국 대작 게임인 음양사가 과연 한국에서는 통할지에 대한 궁금증과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해서 대박을 내지 못했던 지금까지와 달리 절치부심한 노력들이 어떤 결과로 이어질 지 지켜봄직합니다.



네번째는 넥슨코리아의 '다크어벤져3'

 이 게임은 글로벌 누적 3,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다크어벤져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해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올 6월은 화끈하게 모바일 게임에 빠져봐도 

좋은 계절일 듯 합니다.


2017/06/03 - [모바일 추천 게임 앱/아이폰&안드로이드 추천게임] - 모바일 MMORPG 사전예약 추천게임들 TOP3

2017/06/01 - [모바일 추천 게임 앱/안드로이드 추천게임] - 모바일게임순위 - 드래곤반지 함께해요~~[안드로이드]








Blog Author: blogp2p / 문의 : myblogp2p@gmail.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