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 & 모바일 게임 소식/Game News

넷마블 엔씨소프트 신작 출시 지연 소식이 아쉬운 이유!!

반응형

넷마블 엔씨소프트 신작 출시 지연 소식이 아쉬운 이유!!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 넷마블게임즈의 리니지2 레볼루션 이후 두 대형 게임사 출시 예정이던 대작 신작의 부재가 아쉬움으로 다가오고 있는 듯 합니다.

 아직도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1위는 리니지M이 차지하고 있기에 새로운 신작 출시로 모바일 게임사에 또다른 새로운 역사가 세워지길 기대해 보면서 차기 출시작들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의 경우에는 블레이드앤소울2의 출시가 최근 미뤄질 것이라는 이야기들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이후에 출시키로 예정되어있는 아이온모바일리니지2M의 출시일도 자연스럽게 미뤄질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넷마블게임즈의 경우도 사정이 다르지 않아 보입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대작이후 기다리던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바로가기] ' 출시가 미뤄지고 있는 듯하고 또한 사드 영향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의 판호또한 지속적으로 미뤄지는 듯 보입니다.

 

 

 하지만 블레이드앤소울모바일의 출시가 지연되고 있지만 최근 사전에약을 진행중인 넷마블의 첫 전략게임인 '아이언스론'에 관심을 가져보고 있는 중입니다. 

 

 아이언쓰론의 경우 넷마블에서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서 준비한 첫 전략게임으로 북미 시장에서의 성공을 확신하고 있는데 과연 북미시장에서 어느정도 성공할지 지켜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또한 사전예약 유저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전원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기 때문에 사전에약 해두면 좋을 듯 합니다.

 

 

 넷마블게임즈 대작!!

아이언쓰론 드디어 출시!!

풀 3D 그래픽 차세대 글로벌 전투 화려한 타격감!!

◎사전예약 혜택 :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지급!!

▶ 아이언스론 다운로드  : [ 바로가기 ]

 

 아이언스론은 19일 한국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5월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아이폰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동시에 론칭을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잼시티와 카밤의 노하우가 아이언스론의 글로벌 마케팅에 밑거름이 되면서 북미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을 조금 더 기대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