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모바일 Story/새로운소식

LG V30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업데이트

반응형

LG V30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업데이트

 

 하반기 LG전자의 전략 프리미엄 폰인 V30 운영체제가 오늘 최신버젼인 안드로이드 8.0 오레오로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LG전자의 제품이 구글 OS 업데이트가 항상 빠르게 진행이 되는 듯 합니다.

 

 안드로이드 8.0 오레오는 국내에 현재 출시가 되어있는 제품중에 소니사의 엑스페리아 XZ1에 이어 두번째로 업데이트가 되는 제품입니다.

 

 

LG V30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업데이트

 오레오 업데이트 방법은 두가지 입니다. 첫번째는 스마트폰에서 업데이트 알림을 뜨면 알림에 따라 업데이트, 두번째는 직접 PC와 연결해서 LG브릿지 프로그램을 통해서 업데이트 하는 방법입니다.

 

 PC 연결의 귀차니즘으로 알림에 따라 스마트폰에서 직접 하는게 더 편할 듯 합니다.

 

 

 

오레오 안드로이드 8.0 장점

 업데이트 버젼인 오레오는 최적화된 소프트웨어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부팅속도구동이 빨라지고, 앱을 사용하지 않을 때 전력을 최소화 해서 배터리 소모가 적어 진다고 합니다.

 

 또한 간단한 편의성도 추가되었는데 동영상 재생시 다른 앱을 실행하면 작은 화면으로 동영상을 계속해서 볼 수 있는 기능도 탑재가 되었다고 합니다.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오레오의 경우 음원 손실을 최소화한 고해상도 음원 LDAC등도 탑재 되었다고 하니 V30 유저에겐 좋은 소식인듯 합니다

 오늘 V30의 업데이트 이후 V20, G6, G5등은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추천글 - 사전예약 12월 모바일게임- 1월 출시예정작 열혈강호M

▷ 추천글 - 모바일게임 12월 사전예약 - 리버스D 혜택 받기

▷ 추천글 - 12월 모바일게임 사전예약 - 서광 이벤트!

▷ 추천글 - 추천모바일게임- 소울오브히어로즈 사전예약

 

반응형